백제초등학교 공고 제2021-3호

2021학년도 학교급식물품(우유) 구매 견적 공고(단가)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 명 : 2021학년도 학교급식물품(우유) 구매

구매물품 내역

품 명

규 격

단위

기초금액

(단가)

비 고

우유

- 용량: 200㎖(강화 및 저지방우유는 180ml이상 용량도 공급 가능)

금430원

- 국내산 원유 100% 사용한 백색시유,강화우유,저지방우유를 학교측의 요구에 의거 요일별 납품 가능해야 하며

- 우유 고유의 맛과 색에 영향을 주는 당,향료,색소 성분 등을 첨가한 가공유 제외

- 1A등급 원유, 시판용으로 농림부 HACCP인증 제품

설탕과 인공색소가 첨가되지 않은 유제품 주1회 납품

보존식용 우유 1개 무료제공

- 예상구매량: 연간 총37,010개

(유상우유: 25,760개, 무상우유: 11,250개 )

- 구매량은 희망 학생수 및 학사일정에 따라 변경 가능

- 무상지원은 250일 충족(방학중 각 가정 배달)

납품기간 : 2021. 3. 8. ~ 2022. 2. 28.

기초금액(단가) : 금430원(금사백삼십원)

우유급식 예정인원 : 185명(무상우유포함)

* 소요량은 학사일정 및 학기별 희망조사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우유급식 예정수량 : 37,010개(무상우유포함)

과업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실시하지 않음(특수조건 및 현품설명서 참조)

견적서 제출기간 : 2021. 2. 5.(금) 10:00 ~ 2021. 2. 9.(화) 10:00

개찰일시 및 장소 : 2021. 2. 9.(화) 11:00, 백제초등학교 견적집행관 PC

전산시스템장애 발생 등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2. 견적 제출 및 계약방법

본 견적은 단가견적으로 시행하며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습니다.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본 견적은 전자견적대상이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본 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의한 전자(견적)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전자견적시스템의 장애로 견적을 연기하는 경우, 전자견적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대리인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견적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당해 물품을 생산, 제조 또는 판매하는 업체로서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충청남도 부여군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하며, 견적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축산물위생관리법 제21조 및 시행규칙 제29조에 의하여 축산물판매업(우유류판매업) 신고를 필한 자로, 우유 도소매 사업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우유공급업체로 등록된 자로 당해 목적물의 운반에 필요한 차량(냉동냉장탑차로 차량내부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및 시설(사업장내 냉동냉장 창고)을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어야하며 차량보험 및 영업배상책임보험 또는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고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업체여야 합니다. (1인당 1천만원 이상, 1사고 당 3억 원 이상)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를 계약체결일까지 소지한 업체(자)이어야 합니다.

조달청 전자견적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조달청 전자견적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견적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견적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미 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견적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견적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참가 신청

별도의 견적참가 신청서류는 제출하지 않으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의 전자견적 견적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5. 견적방법 및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예비가격 기초금액 기준 ±3%범위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 견적제출한 자 중 예정가격의 90%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 제출한 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견적 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견적 결과는 별도로 발표하지 않으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 제2절 12항의 입찰 무효 조항에 해당하는 견적 제출은 무효입니다.

7. 청렴서약서 제출

본 계약에 견적서 제출자는 백제초등학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 서약서에 서명하여 본교에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한다.

8. 계약 상대자 유의사항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시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한다.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9. 제출서류

가. 축산물판매업(우유류 판매업) 영업신고필증 사본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1부

라.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마. 취급식품의 배상책임보험 가입서류 사본 1부

바. 사업장 내 냉동·냉장 창고 보유현황 1부.

사. 사업장(작업장) 현황(사진첨부) 1부

아. 운반용 냉동 냉장차량 보유현황 1부

자. 냉동 ·냉장차량에 부착된 온도기록저장장치의 출력물(TTI) 1부

차.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소독필증 사본 각1부(소독전문업체 발급)

카. 검수시 우유를 취급하는 납품업자에 대한 건강진단 결과서(보건증) 1부

타. 납세증명서(국세, 지방세) 각 1부

파. HACCP 시스템 인증 업체인 경우 관련 서류 각 1부

제출서류 중 복사본에는 반드시 에는 원본대조필 날인

10. 기타 참고사항

견적참가자는 입찰유의서, 물품계약일반조건,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및 시행규칙) 및 회계예규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 관계법령 및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견적서 제출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장애 및 기타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타(☎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본 공고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www.g2b.go.kr)입찰정보』-『물품』-『고현황조회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www.g2b.go.kr)입찰정보』-『』-『개찰결과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계약 서비스 실명제 안내

본 계약의 전담자는 행정실 김규리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하여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연락처

행정실 전화: 041-833-7263 FAX: 041-837-0611

급식실 전화: 041-833-7268

전자입찰(견적)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조달청󰡒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2021. 2. 3.

백제초등학교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