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촌초등학교 공고 제2018-16호

초촌초등학교 도서실교육환경개선공사 및 기타공사 견적 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 초촌초등학교 도서실 교육환경개선 공사 및 기타 공사

공사현장 : 충남 부여군 초촌면 초촌로 55 초촌초등학교

공사기간 : 착공일부터 24일간

공사내용 : 피아노실·도서실·탈의실 교육환경개선을 위한 공사임

공사예정금액 : 금34,599,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 : 추정가격+부가가치세 (단위:원)

기초금액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비 고

34,599,000

31,453,636

3,145,364

현장설명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현장설명은 별도 실시하지 않으며, 우리 학교 행정실에 비되어 있는 설계서 및 도면의 열람으로 대신합니다.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와 장소

견적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시작일시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18.07.17.(화)14:00

2018.07.23.(월)14:00

2018.07.23.(월)15:00

입찰집행관 PC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개찰과정은 우리학교 또는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2. 견적서 제출 방법

본 견적은 총액견적으로 시행하며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습니다.

본 공사는 공공도급이 허용되지 않으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공사입니다.

본 견적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본 견적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견적을 연기하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견적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의 규정에 따른 건을 갖춘 자

건설산업기본법에 제9조에 의한 전문공사를 시공하는 업종 중 실내건축공사업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는 견적공고일 전일 현재 충청남도 부여군 주된 영업소가 있어야 하며 견적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4. 견적참가신청

별도의 견적참가 신청서류는 제출하지 않으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5. 견적보증금 납부 및 귀속

견적공고는 입찰이 아니므로 견적보증금을 납부하지 않습니다.

6. 견적수수료 : 없음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 결정은 예비가격 기초금액 기준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낙찰자 결정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42조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단,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결정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인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이용합니다.

8. 계약대상자 결정일 : 2018. 7. 23.(월) - (단 기관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재견적을 실시하며, 재입찰(견적서제출)에 따른 입찰서(견적서)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계약상대자 결정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본 결정을 무효로 하고, 수의계약배제 대상자로 지정될 수 있습니다.

9. 견적 설명서 (견적에 관한 서류의 승낙)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 설명서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자에게 있습니다.

견적 설명서 구성 내용

시설공사 견적공고문, 공사시방서, 물량내역서,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일반조건, 공사계약특수조건, 시설공사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사용요령 및 견적자용 이용약관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

10. 초촌초등학교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의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계약 체결시 청렴서약서에 대표자가 서명하여 전자계약서 첨부파일로 송신하여야 합니다.

11.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동법 시행규칙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이때 입찰이라는 용어는 견적이라는 용어로 간주 합니다.

또한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견적으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견적 참가자격 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계약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 담당자 초촌초등학교 행정실 이은주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하여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연락처

전화 : 041-832-7863(행정실), FAX : 041-832-7864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조달청 󰡒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지역관계 없이, ☎ 1588-0800)

공고문은 초촌초등학교 홈페이지(http://www.chochon.cnees.kr/) 󰡔열린마당󰡕-󰡔공지사항󰡕, 충청남도부여교육지원청 홈페이지() 󰡔청정부여교육󰡕-󰡔구매/입찰󰡕- 󰡔입찰공고󰡕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 󰡔입찰정보󰡕 - 󰡔공사󰡕에도 게재합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행정실(☎ 041-832-7863), 충청남도교육청 감사담당관실(☎ 041-640-6741) 및 홈페이지(전자민원창구 부패.공익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2018년 7월 17일

초 촌 초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