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암초등학교 공고 제2019-1호

규암초등학교 돌봄교실 리모델링 공사

소액수의 견적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 암초등학교 돌봄교실 리모델링 공사

공사현장 : 충남 부여군 규암면 규암초등학교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8일

공사내용 : 기존 돌봄교실(1층)과 체련단련실(2층)을 돌봄교실로 리모렐링 공사

공사추정금액 : 금86,823,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 : 추정가격 + 부가가치세

기초금액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비 고

86,823,000

78,930,000

7,893,000

공사추정금액 및 기초금액에는 관급자재대금이 포함되지 않음

현장설명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3항에 의해 현장설명은 별도 실시하지 않으며, 우리학교 행정실에 비치된 설계서 및 도면의 열람으로 대신합니다.

설계도서에 따라 학교와 협의 후 작업하며 공사 전 반드시 대상 구역의 색상, 디자인 협의를 하여야 함

현장 답사 미실시 및 도면과 시방서 열람등을 하지 않아서 발생한 모든 책임은 도급자의 귀책사유로 학교에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학교 내에서 이루어지는 사업으로 학교구성원의 안전 및 재산관리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공사기간을 반드시 준수하여 학사운영에 차질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함.

견적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공고기간

견적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시작일시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19. 1. 14.~

2019. 1. 18.

2019. 1. 16.

15:00

2019. 1. 18.

15:00

2019. 1. 18.

16:00

입찰집행관 PC

(규암초 행정실)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개찰과정은 우리학교 또는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 할 수 있습니다.

2. 견적방법

본 견적은 총액견적으로 시행하며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습니다.

본 견적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견적을 연기하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할 수 없습니다.

3. 견적참가자격 및 신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건설산업기본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을 등록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령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부여군 내에 있어야 합니다.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미 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제1항제8․9호에 따라 견적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 제6호 및 제7호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견적참가 신청

별도의 견적참가 신청서류는 제출하지 않으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견적보증금 납부 및 귀속

견적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제3항제7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6. 견적수수료 : 없음

7. 견적방법 및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기초금액 기준 ±3%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입찰의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제22조(전자입찰의 예정가격)에서 정한 전자적인 방법에 따라 결정됩니다.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정가격 이하로서(낙찰하한율 87.745%) 최저 견적서를 제출한 자 순으로 결정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인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이용합니다.

견적결과는 별도로 발표하지 않으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에 접속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8. 낙찰자 통보예정일 : 개찰일과 같음(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계약대상자)가 없을 때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견적서제출)에 따른 견적서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수의계약결격사유 대상자로 제재를 받습니다.

9. 견적설명서 (견적에 관한 서류의 승낙)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설명서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견적설명서 구성내용

공사 견적공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사용요령 및 입찰자용 이용약관 입찰에 필요한 사항

10. 공사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계약상대자는 본 공사의 노무비에 대해 별도의 전용계좌를 개설하여 일반 공사대금과 구분하여 관리해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모든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노무비 청구내역(근로자 개인별 성명, 임금 및 연락처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계약상대자 및 하수급인의 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을 제출해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노무비를 지급받은 날부터 5일(공휴일 및 토요일은 제외한다) 이내에 노무비 전용계좌에서 이체하는 방식으로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지급해야 하며, 동일한 방식으로 하수급인의 노무비 전용계좌로 노무비를 지급해야 합니다. 다만, 근로자가 계좌를 개설할 수 없거나 다른 방식으로 지급을 원하는 경우 또는 계약상대자(하수급인 포함)가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미리 지급하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발주기관의 승인을 받아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본 공사의 노무비 이외에 자재 및 장비대가 관리와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3장(공사계약일반 일반조건) 제9절 (검사 및 대가지급) 4호 기성대가지급 및 6호 준공 대가의 지급 시 하수급인, 자재장비업자 및 하수급인의 자재장비업자 대금 수령내역 및 증빙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1. 규암초등학교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규암초등학교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의하여 청렴계약이행 서약서(업체제출용)를 제출하도록 되어 있으나, 동 유의서 제2조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규암초등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또한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3.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사후 정산 등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규정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 제8절 보험료 사후정산 등에 따라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를 사후정산하오니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비고

-

-

-

국민건강보험료(노인장기요양보험료 포함) 및 국민연금보험료의 정산시 일반관리비, 이윤, 부가가치세를 반영하여 정산합니다.

14. 기타

계약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의 담당자는 행정실 이주열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연락처

전화 : 041-836-0418, Fax : 041-835-4469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지역관계 없이, ☎ 1588-0800)

본 공고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입찰정보󰡕에 게재합니다.

2019. 1. 14.

규암초등학교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