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제초등학교 공고 제2022 – 9

2022학년도 백제초등학교병설유치원

통학버스 임차 용역 견적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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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 2022학년도 백제초등학교병설유치원 통학버스 임차용역

용 역 기 간 : 2022. 3. 1. ~ 2023. 2. 28. / 1년간(224일)

차 량 대 수 : 1대(34인승 이상 버스)

용 역 내 용 : 백제초등학교 학생 및 병설유치원 원아의 등 하교 수송 및 교육 활동의 편의제공을 위한 버스 운행 용역임

용역추정금액 : 금46,820,480 (부가가치세포함)

- 기초금액 : 추정가격 + 부가가치세

기초금액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비 고

46,820,480

42,564,072

4,256,408

과업설명 : 과업설명은 별도 실시하지 않으며, 과업지시서, 통학버스 운행노선 및 시간표, 특수조건을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와 장소

견적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시작일시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2. 2. 8.(화) 10:00

2022. 2. 11.(금) 10:00

2022. 2. 14.(월) 11:00

입찰집행관 PC

(본교 행정실)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개찰과정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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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제출방법

본 견적은 지역제한 총액견적으로 시행하며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습니다.

본 견적은 공동수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본 견적은 전자견적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견적)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견적을 연기하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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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에 따른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 등록업체로서, 공고일 전일 현재 충청남도 부여에 주된 영업소가 있는 업체(자)이어야 하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 되어야 합니다.

본 견적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의한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인 업체(자)로서 소기업 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개찰일 전일까지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자)이어야 합니다.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조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견적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본 견적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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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수수료 :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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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보증금 납부 및 귀속

견적공고는 입찰이 아니므로 견적보증금을 납부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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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최저가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인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이용합니다.

견적개찰결과는 별도로 발표하지 않으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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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통보예정일 : 개찰일(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견적서제출)에 따른 견적서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낙찰자는 낙찰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수의계약결격사유 대상자로 제재를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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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설명서 (견적에 관한 서류의 승낙)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설명서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자에게 있습니다.

본 견적에 의해 계약자로 선정되는 자는 학생 통학차량 운행개시일 전에 도로교통법 제52조(어린이 통학버스의 신고 등) 및 동법 시행령 제31조(어린이 통학버스의 요건 등)의 규정에 의한 자동차 및 자동차부품의 성능과 기준에 관한 규칙(국토교통부령 제164호, 2016.1.1.) 제19조 제8 ․ 9 ․ 10항, 제25조 제2항, 제27조 제6항, 제29조 제1항 제4호, 제48조 제4항, 제50조 제2 ․ 3 ․ 4항, 제53조의 2에 의한 어린이 통학버스의 요건을 갖추어 관할경찰서에 어린이 통학버스로 신고하여야 하며, 그 비용은 계약자로 선정된 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견적설명서 구성내용

견적공고문, 과업지시서, 특수조건, 공고일 기준으로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 사용요령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사용요령 및 입찰자용 이용약관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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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저임금 보장

본 견적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계약 시 근로조건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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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 및 건강보험료 사후 정산 등

견적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 제8절 보험료 사후정산 등에 따라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를 사후 정산하오니 견적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 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827,904

642,880

78,848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 제8절 규정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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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제초등학교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백제초등학교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하도록 되어 있으나, 동 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백제초등학교에 별도 제출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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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입찰(견적)참가자격등록증 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견적)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이를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견적)은 무효입찰(견적)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견적으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견적 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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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용역 과업지시서 등 관련문의 담당부서, 담당자

백제초등학교 행정실 041-833-7263, 담당자 이현정

계약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은 백제초등학교 행정실 이현정 계약 전담자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연락처

전화 : 041-833-7263, Fax :041-837-0611, E-mail :baekje0087@cne.go.kr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지역관계 없이, ☎ 1588-0800)

공고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입찰정보󰡕 - 󰡔용역󰡕에도 게재합니다.

2022년 2월 7일

백제초등학교 분임재무관